경기도지사인증 G마크

Logo Design, Brand Renewal

경기도지사 품질인증마크, 경기도농수산진흥원 

Background
경기도지사가 인증하는 품질 인증마크의 브랜드리뉴얼 개발

Brand Design
G마크의 브랜드 가치가 온라인 사업확장과 더불어 다양한 상품군에서 성장함에 따라 브랜드 이미지를 다시 재정비할 필요가 있었다. 먼저, 로고를 구성하는 3요소인 형태, 색상, 로고타입을 세부적으로 검토하고 분야별로 유지 또는 변경할 것인지를 소비자 인지도와 부정적 요소를 체크하여 디자인 연구를 착수하였다. 다소 올드한 이미지를 전달하는 타원형태는 유지하기보다는 전면 개선할 필요가 있었으며, 그린색상 역시 톤은 유지하되 보다 선명성과 시인성을 고려하고 보다 현대적인 상품군을 포괄하는 관점에서 보완하고자 하였으며, 경기도지사인증 로고타입은 아이덴티티 관점에서 경기도 서체를 활용하는 방안과 개선된 심볼에 어울리는 로고타입 방안 2가지를 고려하여 보완하기로 하였다.

G-02
G1
G2
G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