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양그룹

Logo Design,Brand Naming

대한민국 대표 골판지 전문회사, 대양그룹 CI 디자인 개발

Background
‘대한민국 골판지 시장을 리딩하는 대양그룹’
대양제지 신대양제지 대양제지공업 광신판지 신대한판지 대양판지 서부지관

Design Concept
‘대한민국 골판지 시장을 리딩하는 대양그룹’. 전문 영역인 골판지를 모티브로 기업의 철학이자 네임이 되는 대양을 항해하는 기업의 큰 이상과 비전을 담아 앞으로 나아가는 이미지를 시각화하였다. 국내 골판지 시장의 리더이자 8개 계열사를 포함하는 대양그룹은 그룹의 비전과 계열사를 통합하고자 커뮤니케이션 명칭을 DY로 변경하였다. 심볼은 글로벌, 대양, 골, 자연과 바다, 수레바퀴를 내포하며 친환경 글로벌 포장기업으로써의 영속성을 의미한다.

35-daeyang_582x386-1
35 daeyang_mockup_1
35 daeyang_mockup_3
35 daeyang_mockup_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