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트 CI디자인

이니스트 통합 글로벌 브랜드아이덴티티 개발

case_inist1

Background
원료의약품 동우약품이 완제품 제약회사 제이알피(구.진로제약)을 인수하고 글로벌 제약시장으로의 도약을 위한 새로운 비전과 핵심가치를 재정립하여 구성원들이 하나의 목표를 두고 공유할 수 있는 기업 아이덴티티 수립을 목표로 한다.

 

Brand Name
‘사람이 가장 우선입니다’ 라는 창업정신의 모토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강조해 온 함께하는 가치, 휴머니즘을 강조하는  네임, 이니스트로 결정. INIST = In (人) + 1st (first)로서 다섯가지의 가치를 (Inspiration, Necessary, Innovation, Science, Trust) 담았다.

 

Brand Design
새로운 로고는 제약시장의 새로운 중심, 따뜻한 휴머니즘을 표현하는 디자인으로, 아래 도트는 원, 글로벌, 제약시장의 중심등을 의미하며가운데 느낌표(!) 는 고객의 물음(?)에 관한 이니스트의 솔루션을 의미한다.

case_inist2
case_inist3
case_inist4

이니스트 기업 PR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