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사리빙

Logo Design, Brand Naming, Advertising

세사리빙 브랜드아이덴티티(BI) 및 광고캠페인

Brand Concept
‘쉼’과 건강한 ‘휴식’이 있는 공간
세사리빙 소비자에게 좀더 친근하고 따뜻하게 다가가려는 세사리빙의 의지를 담아낸 브랜드마크로서 심볼 상단의 Circle은 ‘알러지 방지’를, 하단의 Comma는 ‘쉼’과 건강한 ‘휴식’ 공간을 의미한다. 두가지가 합쳐져 세미콜론 형상으로 시각화 하여 세사리빙의 무한한 가능성과 종합리빙브랜드로의 확장의 의미를 부여 하였다.

Advertising
‘ 난 널 몸으로 기억해, 세사리빙 ‘

8 sesa_582x386
8 sesa_mockup_4
8 sesa_mockup_1-1
sesa400_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