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rtLife AED

Logo Design, Brand Naming

심장제세동기(AED)의 글로벌(영문) 및 독일 현지 브랜드 개발

Background
‘신규 AED 제품 개발과 해외시장 진출’과 유럽 및 독일 시장 진출 및 활로 개척을 위한 현지화 브랜드명 필요성을 요구하였다.

Project Issue
‘언제 어디에서나 누구나 사용하는 AED’
Customer-B2B영역 Society-보급화 의무 Product-제품 경량화

Name Ideation
‘Not sell AED,We sell Hope’
Brand Name-기존의 커뮤니케이션 명칭 Heart 활용
Product Function-One touch의 편리한 기능 표현
Product Originality-AED다움이 있는 오리지널리티 표현

Brand Name
‘심장에 생명을 불어넣다’
HeartLife = Heart(AED) + Life(생명연장)의 조합형 네임
Vita- Herz (독일명)

Brand Slogan
Easy. Handy. Ready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심장자동제세동기

63-heartlife_582x386-1
63 heart life_mockup_4
63 oncorporation_mockup_1
63 oncorporation_mockup_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