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유엑소엑소
Logo Design, Brand Naming
캔유엑소엑소 아이덴티티 개발
Background
Can U의 12번째 이야기
지금까지 캔유가 이야기 한것은 무엇이며, 앞으로 계속 이야기 하고 싶은 것은?
Brand Creation
What is Can U brand sprit?
PHONE MEETS Different LIFE
Brand Concept
LIFE > BUSINESS
Brand Concept:캔유 고유의 아이덴티티 자산에 연계하여 접근하는 방향
‘남 다른 섬세한 가치’
Brand Different:H12디자인적 특징을 소비자에게 특별한 가치로 전달하는 방향
‘나를 매력있게 만드는 스타일’
Communication Concept
스펙,용모 두가지 모두 갖춘 엄친아
Brand Name
Kiss&Hug > XOXO
미국의 청년들이 인터넷 상에서 일상적으로 쓰이는 약어 ‘XO:X(KISS)와O(Hug)’를 활용한 브랜드네임으로 소비자들에게 쉽고 명확하게 접근하였다.
Design Concept
“XOXO, 남다른 두가지 매력”
Smart / Attractive / Different /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