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디자인 대한민국 1위

[엘리트 이코노미스트상][(주)로고뱅크 ]브랜드마케팅 부문/김동진 대표

요즘과 같이 표준화된 경쟁시대에 성공의 관건은 디자인이다. 특히 그 회사의 얼굴과 제품의 이미지를 위해 정확한 시장 분석 및 마케팅 조사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것은 성공의 기본 조건으로 꼽히고 있다.

 

브랜드마케팅 전문회사인 ㈜로고뱅크(대표 김동진 www.logobank.co.kr 02-2263-9707~8)는 기업(C.I), 제품(B.I)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는 중요한 기본 요소인 네이밍, 로고, 로고타입, 워드마크, 심볼마크, 슬로건, 엠블렘, 컬러, 캐릭터, 포장 등의 디자인을 제작하는 전문 브랜드마케팅 회사.

 

특히 로고디자인으로는 대한민국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회사로 외교통상부, 농협하나로PB, LG전선, 철원군청, 대한사이클연맹, 한국과학기술원 등을 비롯해 많은 기업과 기관의 로고를 디자인해 왔다.

 

1998년 이래 대기업, 정부기관, 중소기업 등의 CI 및 BI 제작을 담당해 온 (주)로고뱅크는 대한민국

최초로 온라인 로고디자인 시스템 및 고객형 맞춤 패키지 상품을 개발하여 창업자 및 중소기업체들에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품질의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이 회사는 최근 디자인의 글로벌 스탠다드 및 해외광고주를 유치하기 위해 로고뱅크 뉴욕지사를 설립, 해외디자인회사들과 경쟁하고 있으며, 머지않아 세계 속의 브랜드마케팅 회사로서의 포부를 지니고 있다.

 

이 회사의 김동진 대표는 “각 기업 및 제품의 통합이미지 구축을 통한 ‘파워브랜드’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서는 먼저 제품이 시장에서 존재해야 하는 이유를 명확히 밝혀내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하며, 그 존재의 이유를 찾아드리는 것이 로고뱅크에 의뢰를 맡긴 광고주들과의 약속입니다”라고 말했다.

 

로고뱅크의 철학을 통해 개발된 브랜드들이 이미 시장 곳곳에서 숨을 쉬고 있다.

 

헤럴드경제 20050429